문의하기
대기업 자금관리
대기업 자금관리
글로벌 자금관리
중견기업 자금관리
중견기업 자금관리
중(소)기업 자금관리
중소기업 경영관리
자영업자 경영지원
자금관리 부가상품
예산관리
전자세금계산서
세금계산서 매입자동화
경비지출관리
통합지출관리
전자수입지출관리
증권사 전자지출시스템
전자수발주관리
금융결제원 수납관리
업무관리 특화상품
스마트 오피스
CRMS
휴폐업 조회관리
인사급여
그룹웨어
전자수발주 서비스는 기존의 전화, FAX, 우편 및 대면으로 이루어지던 구매관련 수발주 업무를 전자적으로 신속히
전달함으로써, 발주에 소요되는 시간을 단축하고 거래 양 당사자간의 거래의 투명성 및 효율성을 확보해 드립니다.
  • 수발주 업무 시에 소요되는 통신비, 인건비 등의 비용을 절감하고 싶은 기업
  • 실시간 수발주 현황 및 재고확인을 통해 업무 생산성을 향상시키고 싶은 기업
  • 수발주 업무부터 회계처리까지 자동화 하고 싶은 기업
발주서 발행 납품정보, 발주정보를 입력하며 SMS를 통한 알림 기능을 부가서비스로 제공합니다.
주간요일조회 발행한 발주서를 주 별로 일목요연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월별집계표 발주서 등록현황을 월별로 보실 수 있습니다.
협력업체 재고현황 협력업체에서 등록한 재고현황을 실시간으로 파악할 수 있습니다.
발주서 접수 발주사에서 등록한 발주서를 조회 할 수 있으며 접수확인 및 반송처리를 할 수 있습니다.
재고현황관리 현재 재고현황을 등록하여 발주사와 공유하여 원활한 공급관리를 가능하게 합니다.
비용절감효과
간편한 전자발주를 통한 통신비(전화, 우편) 절감
대면접수로 인해 발생하던 비용의 절감
유선접수 직원 업무감소에 따른 인건비 절감
별도의 구축비용 없이 합리적인 서비스 가격
업무프로세스 개선
전자발주를 통한 실시간 발주 및 수주확인
실시간 재고확인을 통한 업무 생산성 향상
주간 단위 발주 및 수주 현황 조회를 통한 업무 효율성 향상
내부시스템 연계를 통한
업무효율 증대
전자발주 및 수주에 대한 거래명세에 의한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발행/매입(역발행)
거래명세에 의한 지출증빙 전자화
전자발주에 대한 DATA 접수를 통한 회계처리 자동화
서동조 부장  02-3779-4942  djseo@webcash.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