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하기
대기업 자금관리
대기업 자금관리
글로벌 자금관리
중견기업 자금관리
중견기업 자금관리
중(소)기업 자금관리
중소기업 경영관리
자영업자 경영지원
자금관리 부가상품
예산관리
전자세금계산서
세금계산서 매입자동화
경비지출관리
통합지출관리
전자수입지출관리
증권사 전자지출시스템
전자수발주관리
금융결제원 수납관리
업무관리 특화상품
스마트 오피스
CRMS
휴폐업 조회관리
인사급여
그룹웨어
메일, 결재, 직원 조회와 같은 제반 업무에서부터 보안, 매뉴얼, 유지운영,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등 자금관리 및 운영 관련의 전반적인 업무를 지원하는 시스템입니다.
항목 자체 시스템 구축 스마트 오피스 도입
구축 기간
최소 6개월
1.5개월
개발 방법
SI
Customizing
구축 범위
별도 은행 업무 요건
12개 부문 40여 개 업무
장점
스마트 오피스 도입 시 대비 운영비용
상대적 낮음
낮은 도입 비용
단기간 내 적용 가능
최신기술 반영
효율성, 안정성 확보
단점
높은 구축 비용
상대적으로 긴 개발 기간
검증되지 않은 사업자 구축 시 시행착오
구축 후 운영 유지보수 문제
자체 시스템 운영 대비
운영비용 소폭 상승
시스템 도입 기간 및 비용 절감
시스템 도입 시 구축 Risk 최소화
시스템 유지운영 비용 절감
교육 및 기술이전을 통한 고객사 자체 시스템 운영 지원
최신 기술, 상품 확보 용이
허남수 부장  02-3779-0600  studens@webcash.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