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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RP는 중소기업의 업무자동화 및 업무효율 증대와 기업경쟁력 향상을 위한 최상의 솔루션 입니다.
이제 중소기업의 경리, 회계, 영업, 재고, 금융, 자금을 한번에 해결하세요 !
  • 거래처, 거래건수, 취급품목은 많고, 엑셀과 수기 업무를 자동화하고 싶은 회사
  • 구매/판매/재고관리 등 체계적인 영업관리, 금융/자금관리가 필요한 회사
  • 미수/미지급금 관리 등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고자 하는 회사
  • 회계 장부 작성을 모두 세무사에 의뢰하는 회사
  • 보유하고 있는 통장 및 신용카드 등을 통합하여 편리한 금융관리를 원하는 회사
  • sERP는 CEO, 업무총괄 담당자, 경리업무 담당자 등이 함께 사용하는 통합 경영솔루션 입니다.
sERP는 경리, 회계, 영업, 재고, 금융, 자금관리 등 중소기업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사용자를 고려한 표준화된 업무 프로세스를 적용하여 쉽고 빠르게, 편리하고 간편하게 가능하게 합니다.
영업관리 영업현황 통합관리, 거래처 영업현황관리, 직원별 영업 실적관리,
품목별 판매실적 분석, 사업부문/현장 실적관리
재고/생산관리 재고관리, 그룹상품관리, 제조생산관리
금융관리 전 은행 계좌 통합관리, 어음 및 B2B 금융업무, 금융거래현황 보고서 자동생성,
법인(기업)카드 관리
수납지급관리 수납처리 업무 자동화, 지출결의 및 계좌이체
회계/세무신고관리 회계전표 입력 자동화, 장부관리, 세금계산서 및 부가세, 원천세
sERP (중소기업 통합 경영관리) 구분 회계프로그램/ ERP
여러 부서와 담당자, 경영자 함께 사용 회사의 실질적 손익, 재고, 현황 실시간 파악
활용방법
담당자 단독 사용
대외적 세무용(전표, 재무제표 작성)
기본 교육만으로 손쉽게 이용가능
사용편의성
전문 회계 직원 필요
구입비 무료 / 월 54,000원
가격
구입비 : 수백~수천만원
유지보수료 : 수십만원
없음
약정기간
1년 선납
경리, 회계, 영업, 재고, 금융, 자금을 통합제공
sERP만으로 중소기업 통합 경영 가능
기능
모듈별 구입비, 유지보수 부과
기본 회계프로그램만 제공
웹기반 네트워크 기능 기본 제공
5 USER 기본 무료 사용 가능
네트워크
별도 제품 구입필요
사용자당 추가 요금 발생
실시간 협업/상담 가능
기장관리, 세무조정 완벽지원
세무/회계
사무소와 업무
정기적 Data 증빙 자료 전달 마감,
결산자료를 매번 받아야 함
국세청 연동 및 부가세신고
원천세, 연말정산 완벽지원
세무기능
부가세 신고 기능 제공
인사급여 별도 모듈 필요
금융연동 업무 자동화
1) 계좌연동 자동 전표처리
2) 법인카드 전표처리, 과세유형조회 기능
3) 외화/무역 관리 기능
비용절감 및 부가세환급
1) Biz-mail(증빙발송 기능 무료)
2) 법인카드 부가세환급 기능
영업, 재고관리 업무자동화
1) 거래처별 품목, 개별단가 기억기능
2) 현장별(매장별), 사업부문별 관리
3) 사용자 맞춤 보고서
업무 효용성
수기입력
이중관리(영업, 재고관리 별도 구입)
평생 무료 업그레이드
- 전자세금계산서, Biz-mail 무료 제공
전국 20개지사, 고객지원센터
- 1:1 사후관리, 무료 정기방문 관리
사후관리
매년 새로운 버전 상품 판매
기능 개발 비용 별도 부과
최초 1회 무료교육
방문 건당 10만원 ~ 비용
정말 업무가 쉽고, 편해졌어요!
고객평가
매일 업무가 어렵고 바쁘다
손쉬운 사용
전 은행 계좌 및 입출금내역을 실시간 조회로 업무시간이 빠르고 정확해 집니다.
금융업무 자동 전표처리를 통해 업무가 쉽고 편리해 집니다.
최근 거래를 기억하여 반복되는 업무에 대한 처리가 쉽습니다.
부담 없는 가격
중소기업 지원정책에 따라 제휴은행과의 프로모션으로 구입비를 면제하여 고객의
부담을 줄였습니다.
핸드폰 요금 수준의 부담 없는 가격(월 54,000원)으로 sERP를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무상 업데이트 정책으로 사후관리에 걱정이 없습니다.
검증된 프로그램
가장 많은 전국 6만 중소기업이 사용하고 있는 검증된 프로그램 입니다.
7년간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여 의견을 꾸준히 반영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중소기업에 가장
적합한 고객서비스
매주 전국 교육장을 통한 무료 집합 교육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전국 100명의 ERP매니저를 통해 1:1 맞춤 컨설팅 및 무료 방문교육 진행하고 있습니다.
365일 고객센터 운영을 통해 긴급 상황에서도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업무자동화(전표처리)
견적/수발주 > 생산 > 영업 > 재고 > 금융 > 회계 업무 자동화
계좌 입출금 내역의 자동 전표 처리
최근 거래를 기억하여 반복되는 법인카드(기업카드) 내역 자동전표 처리 및 부가세 환급 자동화
금융 알리미를 통한 금융관리 자동화
비용절감 및
부가세환급 기능
거래증빙의 Biz-Mail/Fax 전송 통한 비용 절감((출력, 팩스, 우편비용)
법인카드 부가세환급 기능을 통한 비용절감
전자세금계산서 무료 제공 및 영업관리 연동
업무의 표준화
구성원이 업무 현황을 실시간 공유함으로써 업무표준화 및 업무 효율 향상
업무 및 사용자에 따라 양식을 손 쉽게 적용하여 업무가 편리해 집니다
메뉴권한을 통한 업무분장과 프로세스 적용, 전체 업무가 통합관리 됩니다.
홍성민 센터장  02-3779-2952  hsm0922@webcash.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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