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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기 다른 전자세금계산서 서비스 업체 또는 ERP 업체에서 발행되어 e-mail로 접수되는 매입세금계산서로 인하여 세금계산서 담당자 및 주무부서 담당자는 이를 취합 관리함에 있어 다양한 문제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전자세금계산서지만 이를 다시 출력하여 지출 품의 후 보관하여야 하는 문제점 등 전자세금계산서를 자동화 할 수 있는 시스템이 절실히 필요한 때
“Tax Master Standard”만이 문제를 해결 할 수 있는 대안입니다.
고객의 환경과 요건에 따라 으로 선택하여 도입하실 수 있습니다.
  • 매입세금계산서가 많아 매번 수작업으로 처리하는데, 이러한 업무를 자동화 하고자 하는 기업
  • 매입세금계산서의 국세청 전송 여부를 실시간으로 확인하여 무자료 지출사고를 막고자 하는 기업
  • 부가세신고 때마다 내부자료와 국세청자료가 불일치하여 어려움을 겪는 기업
접수문제
Image 형태의 세금계산서로 반드시 출력을 해야 한다.
종이 출력 후 직원이 다시 수작업을 통해서 내부시스템에 등록해야 한다.
등록 과정에서 직원의 실수, 오류 등의 발생으로 금전적 사고가 발생할 수 있다.
공급자가 송신한 매입전자세금계산서의 형태의 차이로 인하여 수신의 문제가 있다.
관리문제
e-mail로 수신한 매입전자세금계산서는 국세청의 정상 분이 아직 아닐 수 있다.
지출 이후 국세청에서 오류가 된 매입세금계산서는 무효의 문제점이 있다.
직원이 수기로 등록한 내용의 오류 여부를 즉시 확인이 불가하다.
당사의 매입세금계산서의 합계와 국세청 e세로상의 합계를 매번 대사해야 한다.
사고발생
e-mail로 수신되는 세금계산서는 본인 외에는 모른다.
e-mail로 수신된 매입전자세금계산서는 image 형태로 간단한 image tool을 이용금액 수정이나 공급자 및 입금계좌 등의 수정이 가능하다.
매입세금계산서 접수 후 지출 시 국세청으로 전송된 세금계산서의 오류가 발생할 수
있다.
직원의 수작업 시 발행할 수 있는 사고가 있을 수 있다.
생산성 저하
내부시스템과의 자동화가 아니면 직원은 매월 또는 매일 매입세금계산서를 등록해야
한다.
e-mail로 수신한 세금계산서를 직원 1인 또는 많게는 전 직원이 등록 작업을 한다.
귀사의 직원 1인당 1시간의 인건비는 얼마인가요? 많은 비용이 발생하고 많은 시간을
투입하고 국세청 오류가 나면 다시 매입세금계산서 업무를 재 수행하는 문제가
발생한다.
통합관리
다양한 전자세금계산서 업체가 발행한 매입세금계산서의 100% 자동화
매입 세금계산서의 내부시스템 연계에 따른 통합 관리
효율성
직원의 수작업(수기등록) 중단에 따른 생산성 향상
내부시스템 DATA 연계에 따른 종이 출력 방지 및 업무 전산화
사고예방
수작업 시 발생할 수 있는 직원의 업무 실수 방지
매입세금계산서 자동화에 따른 오류 지출 방지
자동화
매입세금계산서 국세청 전송 자동 확인을 통한 100% 업무 자동화 실현
자동 확인 부분의 지출 프로세스를 통한 대금 지급 자동화 구현
서동조 부장  02-3779-4942  djseo@webcash.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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