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하기
정부/지자체
e세입/세출관리
지자체 자금관리
바우처 카드관리
지방세 과오납관리
공공기관
공공기관 자금관리
실시간 보조금관리
실시간 연구비관리
대학/연구기관
산학협력단 ERP
실시간 연구비연계
임상센터 연구과제관리
자금관리 부가상품
예산관리
법인카드 상시감사
전자세금계산서
세금계산서 매입자동화
전자수입지출관리
금융결제원 수납관리
업무관리 특화상품
스마트 오피스
휴폐업 조회관리
메일, 결재, 직원 조회와 같은 제반 업무에서부터 보안, 매뉴얼, 유지운영,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등 자금관리 및 운영 관련의 전반적인 업무를 지원하는 시스템입니다.
항목 자체 시스템 구축 스마트 오피스 도입
구축 기간
최소 6개월
1.5개월
개발 방법
SI
Customizing
구축 범위
별도 은행 업무 요건
12개 부문 40여 개 업무
장점
스마트 오피스 도입 시 대비 운영비용
상대적 낮음
낮은 도입 비용
단기간 내 적용 가능
최신기술 반영
효율성, 안정성 확보
단점
높은 구축 비용
상대적으로 긴 개발 기간
검증되지 않은 사업자 구축 시 시행착오
구축 후 운영 유지보수 문제
자체 시스템 운영 대비
운영비용 소폭 상승
시스템 도입 기간 및 비용 절감
시스템 도입 시 구축 Risk 최소화
시스템 유지운영 비용 절감
교육 및 기술이전을 통한 고객사 자체 시스템 운영 지원
최신 기술, 상품 확보 용이
허남수 부장  02-3779-0600  studens@webcash.co.kr
  •